문재인 지지를 표명하며 악플과의 전쟁을 선포한 배우 정준의 익명글들


평소 친 문재인 관련 글들과 반일 불매운동 관련 글들을 인스타에 올리던 배우 정준.


어떤 사람이 한국이 일본에 입국금지 당한 것에 대해 ‘정준이 지지하던 문재앙’이라는 말로 조롱하자 여기에 화났는지,

“우리가 우리 대통령 응원 안하면 누가 하냐? 이게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라는 글을 올리게 되고 본격적인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2016년 11월 11일에 정준이 인스타에 올린 동영상.
대한민국 헌법 제1조 2항을 읽고 있더라.(김제동 자리를 노리나?)
그러면서 광화문에 같이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 어쩌고 하는 걸로 봐서 박근혜 탄핵 시위에 가고 싶다는 말로 들리는데 아니 우리가 우리 대통령 응원 안하면 누가 하냐더니 왜 그 때는 대통령 응원 안 했음?
자기도 대통령 마음에 안 들면 까면서 우리가 문재인 대통령 까는 건 안 되나?


일본 불매글 올리고 어떤 사람이 “광우병 때 배운 거 없냐, 선동 좀 넘어가지 마라” 라고 하자 이런 글을 썼었음.
아베를 총리가 아닌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것도 그렇지만 광우병 파동 때 어려서 잘 몰랐다?


광우병 시위가 일어났던 게 2008년이니 1979년생인 정준은 당시 서른살.
서른살이 어려서 잘 모를 나이라고 하기에는…




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아역 배우라서 그런지 수준도 아이에 머물러 있는지…

 
그리고나서 자신을 욕하는 DM을 하나 박제하며 말한다.
“당신들 수준이 이래! 그래 욕해라 고소 안할게! 이런 사람들이 원하는 사람을 국회의원 대통령 시키면 정말 끔찍하네요!”
저런 악플 다는 사람들이 지지하는 정치인은 절대 당선되지 말아야 한다 뭐 이런 뜻인가보다.


근데 위에서 그래 욕해라! 고소 안할게! 이러더니 갑자기 고소 선언을…
이러고도 고소 안 할 줄 알았냐! 이러는데 아니 고소 안한다고 하니까 안 할 줄 알았나보지;
그런데 정준이 고소하겠다고 밝힌 글에서 재미있는 사실이 하나 드러났다.




바로 정준이 네이버뉴스에 달아놓은 댓글 목록들이 공개된 것.
그의 네이버 아이디는 인스타 아이디인 m223740과 동일한 것으로 보인다.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지 않냐, 저게 정준이라는 확실한 증거가 있냐 이런 의심이 들 수도 있는데 보다보면 이게 왜 100% 정준인지 알게될 것이다.


죽음을 각오하고 단식투쟁 한다는 황교안에 대해 정준이 단 댓글.
그냥 죽으란다.


대놓고 조국 퇴진 단식시위 한다는 사람에 대해 빙X이라고 욕댓글을 쓰기도 했다.


잘나가는 대배우 답게 남을 퇴물들이라 부르기도 한다.




송언석이라는 자유한국당 의원이 일본 불매운동 관련해서 여기 방송사들이 쓰는 카메라도 다 일본 건데 어떻게 불매운동 하냐 이런식으로 말했더니 거기에 단 댓글이다.
정준이 했던 말 그대로 돌려줘볼까?
‘우리가 우리 국회의원 응원 안 하면 누가 합니까?’
‘이런 악플러가 원하는 사람을 국회의원 대통령 시키면 정말 끔찍하네요!’


으윽… 그리고 정준 본인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본인 기사에 본인이 본인 쉴드치는 댓글 올림.
그것도 나름 머리를 썼는지 ‘납부 했습니다’가 아니라 제3자인척 ‘납부 했다고 합니다’, ‘기사 잘못 나간거래요’ 라고 쓴다.


조원진이 문재인을 가리켜 ‘문재인 씨’ 라고 부른 것에 대해 격분했다.
최근 개그맨 이용진이 ‘문재인 씨’ 라고 말한 게 대체 뭐라고 그렇게 문제가 됐는지 이제 이해할 것 같다.
문재인 극성 지지자들에게 ‘문재인 씨’라는 호칭은 정말 가슴이 찢어지나보다.


다스는 누구겁니까? 같은 소리를 하는 걸로 봐서 김어준 방송 같은 걸 챙겨보는 게 아닌가 싶다.


나도 문재인 빨갱이라고 욕해도 그 당 또 뽑는 정준이 더 신기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