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후 런 하고도 칭찬과 응원을 받는 방법이 있다?


한국인들은 음주운전에 굉장히 민감하다.
사실 내가 외국에서 생활을 하지 않아서 한국인들은 이라고 했는데 외국인들도 마찬가지 아닐까 싶긴 하다.
그래도 아무튼 외국 분위기는 모르니까 한국인들이라고 하자.


음주운전은 예비 살… 행위라며 비난하기도 한다.
왜 살… 이라고 썼냐면 인스턴트 아티클에 자극적인 단어를 쓰면 광고가 배제되기 때문이다.
참고로 요즘 페북은 이미지에 있는 텍스트도 추출해서 읽기 때문에 그림속 살… 에도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
아까부터 TMI가 상당히 많은데 유튜브도 못 하는 마당에 하고 싶은 말 여기다 다 써야지 어디다 쓰겠나.


윤창호 씨 사고 이후 음주운전에 대한 국민적 분노가 극에 달해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윤창호법이 발의되었다.

 


그런데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음주운전을 하고도 응원과 걱정을 받는 사람이 있다면 믿어지는가?


심지어 단속 피해서 도망간 걸 포장해서 써놨음.


음주운전자의 글에 쯔쯔라는 댓글이 달리자 “쯔쯔라뇨?” 라며 왜 타박하냐는 댓글이 달린다.
심지어 쯔쯔라고 댓글 단 사람도 책망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안타까워서 달았다고 한다.
대체 무슨 사연이 있길래 음주운전자에게 이토록 따스한 댓글이 달리는 걸까?


음주운전자의 이름은 노승일.


바로 국정농단(?) 증인으로 나섰던 그 노승일이다.
음주운전을 하고도 응원 받는 이유는 박근혜 탄핵에 공을 세운 민주당편이기 때문.


노승일의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이었고,


덤덤하게 쓴 그의 글과는 달리 스펙타클한 추격전이 있었나보다.
참고로 저렇게 런 한 것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단다.
원래 법이 그렇단다.
이거 뭐 경찰이 도망갈 기회 한 번은 준다는 건지…


이 사람은 박근혜 탄핵 이후 아내의 고향인 광주에 내려가서 고깃집을 차렸다고 하는데 옆집에서 옮겨붙은 불에 집이 전소되고(참고로 이 때 보수세력의 소행 아니냐는 음모론 퍼지고 있었음),


국회의원의 꿈을 꾸고 있었다는데 뭐 애초에 가당치도 않지만 이번 사건으로 망상화 되어버렸다.


응원 댓글 보니까 그쪽 답게 🎗 프사 달고 계신분들 많던데 안전한 대한민국 원한다면서요?
저런 사람 응원하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어진답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