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여혐이라는 페미니즘 유튜버들… 결국 네티즌들 고소 선언


놀랍게도 여성유튜버인 하말넘많.


보이지 않는 여자들이라는 제목의 페미니즘 책을 광고하는 영상인데,

스마트폰 크기가 큰 건 여성 손 건강에 대해 아무런 배려를 하지 않았다며 여성혐오란다.


근거 없는 얘기를 하기도 함.
아 물론 책에 적힌 말이니 책이 근거겠지.
아무튼 이 말도 안 되는 영상은 전 커뮤니티로 퍼져나가 페미니즘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게 되었는데,

 


해당 영상에 대한 피드백.


예전 폴더폰 시절엔 작은 크기로 경쟁이 됐었는데 그럼 그 때는 손이 큰 남성들을 배려하지 않았던 건가?


왜 받아들이기 힘드노?


그래서인지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 되어 있음.


댓글도 막아놓은 상태.

 


그리고 모든 커뮤니티, 페이스북의 댓글을 캡쳐하고 고소를 시작했다고 한다.
페미니스트 답게 쓸데없이 PDF로 캡쳐를 해놨다.
이런 거 하나하나에서 지능이 보이는 건데…
(판사님 지능이 보인다고 했지 그게 낮다, 높다 라고 말하진 않았습니다.)
캡쳐된 이미지에서 대충 어디어디가 고소 대상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제일 첫번째로 보이는 대상이다.
윗부분이 가려져있지만 나는, 그리고 여러분들은 아실 것이다.
저곳은 바로,
유머저장소였다.
나야 뭐 각도 잘 잡고 썼으니 문제는 없을 것 같은데 악플 다신 분들은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내가 페이스북 악플러들을 고소해봐서 아는데 사실 페북 계정 닫고 튀면 못 잡는다.
잡히더라도 본인 아니고 누가 사칭해서 계정 만들었다고만 해도 못 잡더라.
물론 자기 개인사진이 많이 올라와있고 그러면 발뺌이 안 되니까 그건 알아두시고 아무튼 다들 알아서 잘 처신하시길.


이건 좀 쉽네.
baseball_new9.
야갤이다.
앞에 글은 “편의점 샛별이를 살펴보는 유튜버에 대해 Araboza!!” 라는 제목의 글이고 뒤에 글은 지워졌다.
지워진 글이니 댓글을 지울 수도 없고 뭐 김유식이 협조 안 해주길 바라야겠지?


다음은 이거다.
위에 네 글자는 스마트폰으로 보인다.
“스마트폰도 남성 전용__! 이런 ㅁㅊ_보…” 로 되어 있는데 보 다음에 이어지는 문장은 뭘까?
처음에 나는 ㅁㅊ 보…ㅈ년들 뭐 이런 욕설이 아닌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보배드림이었다.
원래 글 제목은 “스마트폰 도 남성전용??!이런 ㅁㅊ” 이었는데 고소를 의식해서인지 “스마트폰 도 남성전용??!이런 억지가 ㅡㅡ”로 바뀌었더라.


이 다음부터는 쉽다.
포텐 터짐이 있는 거 보니 축리웹 펨코일테고 뒤에는 개드립, 개9는 뭐지?
오이갤은 인벤, 일베는 무조건 들어가고 “스마트폰 크기도 여혐 ㄹㅇ;”  쭉 있는 건 야갤 글 제목인데 이미 삭제되어 있다.


쟤네는 하말넘많이지만 얘네를 보는 내 마음은 하많하않.
화이팅입니다 여성 유튜버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