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비 결제하라는 남친에게 빡쳐서 도둑질한 여시 대참사


여태까지 남자친구가 데이트비용 다 내왔나봄.
그러다 모텔비는 여시한테 결제하라고 했는데 일단 하긴 했지만 너무 분했다고 함.


남자가 잠들때까지 샤워를 하고 카드를 훔침.


자기 카드로 결제한거 취소하고 훔친 남친 카드로 재결제함.


남친 신발까지 들고 나와서 길거리에 버렸다고 함.


신고를 뭘로 할 거냐니.
카드, 신발 절도에 무단으로 사용까지 했으면서.


아니 2주간 데이트비용 다 부담한 남자친구가 모텔비 좀 결제하라고 했다고 분해서 도둑질까지 하고 신발까지 내다버리는 거 실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