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리엔강이 연예계 싸움서열을 정리함.

3등 윤형빈.

2등 이재윤.

1등 마동석.

본인은 0위라고.

저 방송을 보던 김동현 빡침.

사람들이 자기한테 저 얘기 물어볼 때 마다 스트레스라고 함.

저기서 잘해봤자 인간계고 자기는 신이라고.

줄리엔강이 운동하는 건 알지만 싸우는 건 못봤으니 무효라고 함.
이걸 본 줄리엔강.

3개월간 훈련 받으면 입식으로는 김동현 이길 수 있다고 함.

그리고 이걸 본 김동현.
과도하게 겸손한 거 보니 진짜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패려는 거 같음.

그리고 이걸 본 줄리엔강 반응.

지금이라도 이 김동현이었다고 잡아떼는 건 어떨까?
참고로 나는 김동현 vs 매니아임.














이런 내 입장에서는 진짜 꼭 싸웠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