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니언니라고 하는 것 부터가 남자는 버리고 가는 거지?

대깨문 여초카페 특유의 말투 ~긔체…

세금으로 지가 왜 플렉스하노?

대체 무슨 돈으로?

진짜 박영선 지지율이 높았으면 이거 보면서 얼마나 참담했을까?

써니언니라고 하는 것 부터가 남자는 버리고 가는 거지?

대깨문 여초카페 특유의 말투 ~긔체…

세금으로 지가 왜 플렉스하노?

대체 무슨 돈으로?

진짜 박영선 지지율이 높았으면 이거 보면서 얼마나 참담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