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베리굿 조현이 문천지 교인들에게 욕먹고 있는 이유


명륜진사갈비 모델로 유명한 베리굿 조현이 현재 문천지 교인들에게 욕을 먹고 있다.
그녀가 잘못한 첫번째는 바로 ‘우한 폐렴’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
우한 폐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중국에 밉보이고 싶지 않은 문재인 정부의 뜻을 정면으로 거스르는 행위이기 때문에 문천지 교인들이 눈에 불을 켜고 잡아낸다.
위에 지적해준 사람은 말하는 걸로 봐서 문재인 정부를 싫어하는 사람 같다.


또한 조현이 올린 뉴스 검색 캡처를 보면 우한폐렴이라는 단어가 굴게 나왔는데 이는 검색어가 우한폐렴이기 때문.
그녀가 우한폐렴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한 것도 욕을 먹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조현이 올린 또다른 이미지.
보수 언론 펜앤드마이크의 중국인 입국을 금지해야한다는 내용을 다룬 기사다.
중국인 입국을 막아야 한다는 주장도 문재인 정부의 뜻과 정면으로 배치되기 때문에 이걸로도 욕을 먹었다.
그리고 출처가 펜앤드마이크라는 것도 욕을 먹는 이유 중 하나다.


그리고 저 기사의 내용은 미래통합당 김진태 의원이 쓴 글이라고 한다.
문천지 교인들은 이 사실들을 조합해 조현이 보수성향을 가진 거 아니냐며 욕을 하기 시작한다.


김진태가 누군지도 몰랐고 ‘국민부터 살리고 보자’ 라는 막줄이 감명깊어서 퍼왔을 뿐인데 욕먹으니까 일단 사과했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가 없는지 적당히 좀 하라고 글 씀.(지금은 지워짐)
이게 자유민주주의 국가 맞냐?


한편 조현은 현재 여초카페에서도 욕먹고 있다고 한다.
왜냐면 속옷 광고가 선정적이라고 성상품화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욕을 한다.


별로 수위 높은 것도 아니구만 진짜 별 걸로 다 까네.

그러고보니 아리 코스프레 선정적이라고 페미들에게 까였던 것도 조현이었구나.
진짜 바람 잘 날이 없네.
아무튼 생각 똑바로 박혀 있는 사람 같아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