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단체의 협박테러, 알고보니 진보단체의 주작


정의당 윤소하 의원실에 죽은 새와 흉기, 협박편지가 택배로 배달되었다고 한다.


내용은 욕설과 함께 ‘민주당 2중대’, ‘홍위병’, ‘물리적 테러 시사’의 내용이 담겨있으며 발신인은 태극기 자결단이라 되어 있었다.
일반적으로 태극기라고 하면 친박성향의 태극기부대를 떠올리게 되어 있으며 자결단을 넣어 과격성을 더했다.
정의당 당차원에서 묵과할 수 없으며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는 발표를 한다.


문희상 국회의장 역시 용납할 수 없는 중대한 위협이라며 분노했다.


윤소하는 이 협박이 개인의 일탈이 아니라 말했다.
박근혜 사면론을 펼치는 정치인들(김진태 등 태극기 성향의 정치인들을 겨냥해서 말한 듯)의 막말들이 이런 협박테러를 낳았다며 이런 것들을 뿌리 뽑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며 자기가 협박테러를 당한 이유는 보수 정치인들의 증오의 정치 때문이라고.


죽은 새가 진짜 불쌍하긴 하다.

좌빨 사이트들에서도 범인 꼭 잡아야 한다며 분노.
그런데…


엥? 협박범을 잡았는데 보수단체가 아니라 진보단체인 한국대학생진보연합에서 활동하던 사람이라고 함.


경찰이 CCTV를 추적해서 확인한 결과라고 함.


아는 기자의 말에 따르면 원래 얘네 소속인 건 엠바고였는데 얘네가 기자회견 한다고 페북에 올리는 바람에 엠바고가 풀려 보도됐다고 함.
참 바보같은…ㅎㅎ
참고로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 어떤 단체냐면,

 


미쓰비시에서 매번 불법시위 하는 애들.


나경원 의원실에서 불법점거하고 농성하던 애들.


김정은 찬양가 만드는 애들.


그냥 종북 빨갱이.


범인이 35세인데 왜 대학생 단체에 있냐… 라는 의문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게 대학생진보연합 사진이니 한 번 봐라.
그냥 원래 그렇다.
대학생의 젊은 이미지를 갖기 위해 단체 이름을 저렇게 정했나보다.
뭐 웃긴대학 아이디 있으면 가입조건 달성하는 걸 수도 있겠다.


그러니까 결국 보수단체가 이렇게 잔인하고 무식하다는 걸 보이기 위해 진보단체에서 주작한 사건이라 보면 되는데 참 킹리적 갓심이 생기는 게, 당시에도 왜 하필 정의당 윤소하 의원이냐는 의문을 갖는 사람들이 있었음.

정의당 요즘 인지도도 떨어지고 윤소하는 특히 이런 일 없으면 거론도 잘 안 되는 국회의원인데 저걸로 갑자기 발언권 확 생겨서 정의당은 민주당 2중대 아니다, 보수 정치인들이 문제다 이런 말 하는 게 흠…

원래 정의당은 저런 단체랑 친하기도 하고… 흠… 뭐 아니겠지?
아무튼 새까지 죽여가며 보수단체 욕 먹이려고 한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당신들이 어떤 단체고 반일 불매운동하는 단체가 어떤 단체인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어 감사합니다.